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1카테고리 1번째 이미지.
  • 1카테고리 2번째 이미지.
  • 2카테고리 1번째 이미지.
  • 2카테고리 2번째 이미지.
  • 2.메인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자주 묻는 질문(FAQ)

    제목

    상품 수리를 받고 싶어요.

    작성자 STEALER(ip:)

    작성일 2016-05-10 10:13:34

    조회 4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및 제품 수리의 경우, 제품 구매처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스틸러 스튜디오 및 홈페이지, 백화점(팝업스토어), 면세점에서 스틸러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 본사에서 A/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1) 본사 스튜디오에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세요. (품질 보증서 지참 필수)


    2) 구매 상품 및 품질 보증서와 함께 고객님의 정보를 작성하여 스틸러 스튜디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 정보 작성 - 성함 | 연락처 (제품 받으실 연락처)

    /제품을 보내주실때에는 왕복 택배비를 함께 동봉하여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스틸러 스튜디오로 보내주세요.

    /왕복 택배비 5000원, 제주 및 도서 지역은 추가배송비 4500원을 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때, 이동 중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렌즈가 손상 될 수 있으니 렌즈를 빼고 배송해주세요.



    [스틸러 스튜디오]

    대표전화 : 1588-4264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소 : (0602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9길 42, 1층 뮤지크 | 스틸러 스튜디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