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제품 수리의 경우, 제품 구매처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스틸러 스튜디오 및 홈페이지, 백화점(팝업스토어), 면세점에서 스틸러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 본사에서 A/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1) 본사 스튜디오에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세요. (품질 보증서 지참 필수)
2) 구매 상품 및 품질 보증서와 함께 고객님의 정보를 작성하여 스틸러 스튜디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 정보 작성 - 성함 | 연락처 (제품 받으실 연락처)
/제품을 보내주실때에는 왕복 택배비를 함께 동봉하여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스틸러 스튜디오로 보내주세요.
/왕복 택배비 5000원, 제주 및 도서 지역은 추가배송비 4500원을 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때, 이동 중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렌즈가 손상 될 수 있으니 렌즈를 빼고 배송해주세요.
[스틸러 스튜디오]
대표전화 : 1588-4264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소 : (0602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9길 42, 1층 뮤지크 | 스틸러 스튜디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