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ILMO PARIS Review
스틸러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안경 광학 전시회 '2019 SILMO PARIS'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Paris Nord Villepinte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2019 실모(SILMO) 박람회는 특별히 스틸러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었는데요. 

바로 스틸러가 SILMO의 디자인 어워드 'SILMO d'Or 2019'에 노미네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1994년도부터 이어져 온 디자인 어워드 '실모 도르'는 전 세계의 트렌드를 이끌 유망한 아이웨어 브랜드와 디자인을 선정하는 아이웨어 산업계 최고의 어워드인데요. 

올해, 전 세계 수많은 주요 아이웨어 브랜드 중 선글라스 <아이웨어 디자인> 부문에서 스틸러가 단 5개의 금상 후보 안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스틸러 아이웨어의 뉴 컬렉션이 공개되며 많은 인파를 모은 실모 내 스틸러 부스 현장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흰 천 너머 스틸러 부스 안에서는 스틸러의 뉴 시즌 컬렉션부터 앞으로 선보여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차곡차곡 쌓여온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실모 도르' 어워드에 노미네이션된 제품을 포함한 스틸러 19FW-20SS 시즌 컬렉션 'MATCH POINT'의 안경/선글라스 

모델들을 비롯하여 틸러만의 초경량 아이웨어 '스틸러 에어(STEALER Air)' 시리즈, 스틸러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까지! 



스틸 소재를 바탕으로 한 독보적인 브랜딩과 디자인 기술로 어느덧 6년차 브랜드에 접어든 스틸러의 다채로운 부스를 방문해주신 

많은 글로벌 DT 및 바이어 분들께서 호평을 아끼지 않아주셨는데요. 

특히 새롭게 전개되는 뉴 시즌 캠페인과 제품들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부스에서는 스틸러 서울 본사와 이탈리아 스튜디오의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인 19FW-20SS 시즌 화보와 영상이 전체 공개됨과 더불어, 

스틸 컨셉의 진열대 등 스틸러만의 정체성이 드러나는 디스플레이 및 부스 구성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인데요.

































이번 4일간의 2019 SILMO PARIS는 스틸러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SILMO d'Or'에 노미네이트됨과 함께 숨가쁘게 준비한 뉴 캠페인을 비롯하여 

스틸러의 수준 높은 컬렉션들을 세계 각지의 보다 많은 바이어 및 방문객분들께 선보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스틸러는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욱 넓은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스틸러만의 우수한 퀄리티와 색다른 디자인을 겸비한 아이웨어는 물론 앞으로 전개될 다양한 분야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감각적인 캠페인을 계속해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실모 내 공개된 스틸러의 19FW 컬렉션 또한 머지않아 출시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STEALER 19FW-20SS NEW SEASON CAMPAIGN, 'MATCH POINT'.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