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DIOPS EYEWEAR SHOW]

10,EXCO-RO, BUK-GU, (DAEGU)


17-19 APR, 2019











대구국제안경전인 DIOPS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렸습니다.

이곳에서 뮤지크는 3일간 우리만의 차별화된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 작업들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뮤지크의 부스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그리고 대망의 대상 수상 소식까지 오늘 이 자리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먼저 전시회에서 가장 큰 호평을 받은 것은 뮤지크의 부스 디자인입니다.


외관에는 매쉬 소재의 커튼이 설치되어 전시관 내부의 궁금증을 더욱 유발하였으며,

내부에 위치한 흰색 벽면에는 그동안 뮤지크가 전개했던 모든 제품들이 흰색으로 도색되어 전시되었습니다.

반면, 곳곳에 컬러로 노출된 제품들은 앞으로 공개할 우리의 무수한 행보들을 표현합니다.


그중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뮤지크와 앤더슨 팩의 콜라보레이션, 'PLAYER'가 이곳에서 처음 공개가 되었죠.


뿐만 아니라 뮤지크의 19SS 컬렉션과 캡슐 컬렉션인 'HIDDEN TRACK' 그리고 곧 완전한 모습으로 공개될 뮤지크의 리브랜딩 이야기까지,

그 어떤 전시보다 우리만의 이야기와 색깔이 가득했던 뮤지크의 DIOPS!


3일간의 전시 일정을 마치고 올해 첫 열리는 'DIOPS AWARDS'에서 상금 3000만 원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뮤지크는 그동안의 다양한 작업들과 우리의 아이웨어 디자인을 디옵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의미 있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뮤지크는 더욱더 큰 열정을 안고 재미있는 이야기들과 독창성 있는 디자인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지켜봐 주세요!